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들/일상

서울 가는 날..

오랜만에 서울서 밥 먹은 날 그것도 내가 산 밥을... ^^
처음 간곳은 스파게띠아 사람 엄청 많더라 저녁시간에 간 바람에 제길슨.... 그래서 다시 간 곳이 라베니스 역시 많더라 계단에 까지 사람들이 줄서 있더라는...oTL 마지막으로 간곳이 피자 헛!! 셋트로 먹고 나왔지 그랬더니 KTF멤버쉽이 안되더군 셋트는 해당 없다는.... 쿠폰도 안가지고 갔었는데.... 그래도 울 언니와 재미난 시간 보내서 넘 즐거웠던 저녁 좋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스 안에서 첨으로 같이 찍은 것 같다 ^______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다른 곳이군... 강남 신포우리만두 집이닷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셋트 메뉴중에 콜라 담으로 나온 스파게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자 이름은 잊어버렸다... 비스트로 중에 하나인데 다른 것보다 비싸더라 1000원 더 내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셋트 메뉴

1달여만에 가본 피자 헛 맛있었다 ㅋㅋ 내 입에 무엇이 안 맛있으려냐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