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들/일상

2017.05.04 선거날 나들이 가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전선거일 다녀온 대전

일단 주민센터에서 투표를 완료하고 길을 나섰다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ㅎㅎ

대전은 첨이라 어딜 가야할지 어떻게 가야할지 하나도 모르고 출발부터...

좀 많이 게을러 진듯 그래도 그게 재미지 ㅋㅋ

 

 

 

▼   일단 주민센터에서 사전투료를

어서빨리 모바일로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




▼   ㅋㅋ 잘 생겼다~~~











 

▼   대전에 도착하자마자 일단 밥부터

오랜만에 고기다 고기!!


















▼   오다가 가보라고 한 지 친구네 카페

옆자리 아주머니들이 시끄럽긴 했지만, 오랜만의 핸드드립 커피 맛 좋았다

거기다 지인찬스로 추가커피까지 받고 포장한 원두도 터질듯이 담아주고 ㅋㅋ















 














▼   유성온천 족욕장

도저히 갈곳을 못 찾겠어서..

그래도 길거리에서 쉽게 휴식을 취하기 좋았다 관리도 열심히 하는 듯 했고


 

 



















▼   이곳은 유성호텔 앞마당

맨발산책로라 흙길이 잘돼있었다
























▼   오다가 꼭 가보라고 한 두번째 장소 성심당

빵 종류도 많고 사람도 많고...

살만 여유가 있었어도 막 샀을텐데..... ㅜ^ㅠ









▼   집으로 출발 하기전에 저녁먹으러 들른 황소집

여기 저기 원조란다.. 이 집이 원조가 맞는지 연예인들 사진이 많더라는..

맛은 정말 소주 한잔을 부르는 맛이긴 한데.. 둘이 먹어봐야 반병이라...


















대전은 첨이긴 한데 또 갈런진 모르겠다

오다 친구도 여길 왜? 이러던데 ㅎㅎ


'내 이야기들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미 투어 당일치기  (0) 2017.08.19
2017 8월 첫주 첫 휴가 그거슨 장흥 물놀이  (0) 2017.08.19
전주 나들이  (0) 2016.11.10
순천만 일몰 구경  (0) 2016.10.21
용인자연 휴양림 인디언 텐트  (0) 2016.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