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들/일상

가을 나들이 출!발~


갑자기 찾아온 가을.

아직은 더운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가을은 가을
이번엔 어딜갈까 고민하다 아직 풀이 파랄때 양때목장으로 고고
몇해전 가려고 했던 양때목장, 신종플루의 유행으로 포기했었던 곳 - 여친이 여행 전날 열이 나서 겁에 떨었으나 그냥 감기였다는..
이번에도 아침 첫차를 타고 잠실로 출발했다 별보고 나가서 별보고 들어왔네 ㅎㅎ
아침 일찍 나갔지만 비교적 짧은 거리르 이동한 여행이라 집에 도착해서 피로가 크지 않아 다행이었다





▽   잠실역 도착 인증 샷














▽   1번 코스는 허브나라





































































▽   이런건 그냥 넘어가질 못하지 ㅋㅋ





















































































 




▽   두번째 코스는 봉평 메밀 밭

































































































































▽   점심은 경포대 도착해서 기사식당에서 먹었다










▽   저 돌 자기가 쪼갠거라고 어찌나 우기던지... 내가 쪼갠거거든!!




▽   점심먹고 잠시 충전 중...



















▽   앞에서 잘 놀던 아이 도촬~





▽   마지막 코스 드디어 양때목장... 가이드의 착각으로 삼양목장을 들렀다 왔다는.. 그곳도 좋은데 ..